시나리오 클리어 파일 모음

  • "시나리오 백과사전" 페이지에서 각 시나리오의 깨기 파일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Mega Park와 같은 특수 시나리오를 포함한 일부 시나리오는 깨기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RCT2 시나리오~ 유럽 - 혁신

RCT2 시나리오~ 유럽 - 혁신
RCT(원작) > 2 > 스크린 샷 2014.09.17 02:37
젤리군 일반회원

[#첨부파일]
RCT1의 오리지날 Ivory Towers, 어트랙션의 Fiasco Forest 시나리오와 같이 많은 문제들이 공원에 존재해있고 해결해 나가는 유형의 시나리오입니다. 조건은 빚을 다갚고 공원가치 15,000,000이상 달성이네요. 연도의 제한은 없습니다!

시작하면 멋진 공원 입구와 달리.. 안쪽으로 갈수록 칙칙한(?) 공원의 모습이 눈에 띕니다.. 공원문은 닫혀있고 당연히! 손님도 없습니다.. 일단 모든 기구들은 정지해 있으며 몇몇의 놀이기구는 고장까지 난 상태입니다.. 정비기술자들을 고용해서 고쳐줍시다! 심지어 공원 우측의 미니롤러코스터는 트랙도 군대군대 끊겨져 있네요.. 하지만 연결하는건 쉽습니다!. 또한 공원 길은 군대군대 끊겨있으며 놀이기구 입구나 출구로 연결되는 길도 끊겨있는 경우도 있으니 잘 이어줍시다. 그리고 공원 외곽을 도는 갈색길이 있는데 이길은 전 개인적으로 초반에는 끊어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공원 안쪽에는 파손된 의자들과 길에 널린 무수히 많은 오바이트들과 쓰레기들이 눈에 띄는데 미화원을 대거 고용하여 치워줍시다. 그렇게 문제점들을 수정해주고 공원 문을 열면 손님들이 쏟아져(?)들어옵니다. 입장료로 계속 해서 발전해 나가주시면 됩니다... 라고 하면 이것이 전문가 공원일까?.. 목표를 잊으셨나요? 채.무.상.환!!
초반 자금이 1,000,000이 주어지지만 빚이 무려 2,000,000!! 게다가 이율이 무려 25%..!!!!!!!!!!!!!!!!!!
아무리 공원을 잘 발전시켰더라도 손님들이 어느정도 공원에 들어온 이후로는 손님들이 잘 들어오지 않고 이때 빚상환은 힘들고.. 공원가치는 떨어지니 기구는 지어야겠고.. 딜레마가 생기게 됩니다. 또한 공원 곳곳에 놀려있는 더럽게(?)큰 나무들은 하나 제거하는 데에 무려 15,000!이나 듭니다. 그래서 롤러코스터 건설 때 상당한 부담이;;
돈이 도저히 나올 구멍이 없다! 이럴 때는 공원 곳곳에 있는 성 장식물들을 팔아줍시다.. 1,500,000~1,800,000정도의 상당한 금액을 보충 할 수 있답니다.

요약

1. 시작 시 공원 정비 부터!
2. 공원 정비하고 차근차근 발전시켜나가면 손님들이 쏟아져 들어와서 당분간 돈걱정이 없음
3. 그러나 손님이 어느정도 들어차면 손님들이 잘 들어오지 않아 돈이 잘 모이질 않음
4. 오브젝트를 팔아라!
IP Address : 183.xxx.78.71 / 게시물 신고 / 글쓴이 신고
댓글
  • 새 글 쓰기


목록 보기 검색 글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