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클리어 파일 모음

  • "시나리오 백과사전" 페이지에서 각 시나리오의 깨기 파일을 개별적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Mega Park와 같은 특수 시나리오를 포함한 일부 시나리오는 깨기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RCT2 시나리오~ 신화 - 문명의 요람

RCT2 시나리오~ 신화 - 문명의 요람
RCT(원작) > 2 > 스크린 샷 2014.09.09 16:47
젤리군 일반회원

[#첨부파일]
추석을 맞아 혼자 잉여인채로 롤코를 했습니다 헤헤

4년 10개월이 얼마나 긴지 ㄷ.ㄷ

목표가 4년 10월까지 공원가치 17,000,000 달성인데 2년 중반부터 금방 쉽게 달성이 되어서

3년부터는 거의 구경만한거 같네요.

이 시나리오의 팁(?)을 드리자면 시작하면 로만 장식물들이 맵에 퍼져있습니다. 다 파시면 무려 4,000,000원(!) 정도의 돈으로 시작 할 수 있습니다 ㅎㄷㄷ.. 그래서 초반 대형롤코 건설에 자금 부담없이 막 지으실 수 있습니다 맵도 커서 공간 부족도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막 퍼다(?)쓰시다 보면 자금의 압박이 오게되고.. 아~ 대출을 해야겠다라고 재정창을 열면.. 대출이 1원도 안됩니다!!(!). 거기에다가 이 맵은 공원입장료를 받을 수 없기때문에 엄청난 자금의 압박이 옵니다. 고로 무분별한 자금의 사용은 금물!!! 그리고 공원 입구 기준 약간 오른쪽에 위치한 Minotaur Maze 는 조금 써주시다가 운행을 안하는게 좋습니다.(철거는 금지 시켜 놓았더라구요 ㅠㅠ) 왜냐하면 미로가 되게 크고 어려워서.. 조금 신경안쓰고 있다보면 나중에 메이즈 안에서 손님들이 모두 고개를 숙이고 있는 사태가 발생합니다..그리고 공원 입구 기준 왼쪽 바다 위에 홀로 떠있는 Neptune and Siren 기구도 개인의 선택사항이지만 해체시켜주는게 좋습니다. 손님들의 동선낭비가 상당하기 때문입니다.

위의 팁(?)들을 잘 생각하시면 전문가 공원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쉬운 난이도의 공원인 것 같습니다.
IP Address : 118.xxx.136.133 / 게시물 신고 / 글쓴이 신고
댓글
  • 새 글 쓰기


목록 보기 검색 글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