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커스텀디자인 트랙+이전에 올렸던 커스텀 트랙 자료입니다.

https://telk.kr/tb/free/1873
전에 텔크님께서 트랙 공유해보는게 어떻냐고 말씀하셔서 트랙 저장해서 올립니다.
빠삐용 같은 경우는 아마도 강제로 역방향 인클라인 모드로 해놔서 저장이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케찰코아틀은 조형물 없는 버전이고, 휘페리온은 처음부터 조형물 포함해서 저장을 해둬서 그대로 올립니다.
미리보기 스크린샷은 이전에 올려둔 게시글이 있긴 하지만 혹시 몰라서 함께 올립니다.


플라잉 코스터 케찰코아틀 입니다.

LIM 발진 코스터 히페리온 입니다.




워터코스터 오시리스 입니다. 어느 신화에서 컨셉을 따올까 고민하면서 롤러코스터 목록을 보다가 워터코스터가 있길래 이집트 신화로 정했습니다.
오시리스는 이집트 신화의 나일강의 신이자, 망자의 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피라미드를 기준으로 강 반대편은 어둡게, 강 쪽은 밝게 처리했구요.
원래 피라미드는 모두 나일 강을 향해 연결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워터코스터의 수중트랙을 피라미드 하부를 지나는 통로로 사용했습니다.
처음에 만들기 시작할 땐 아무래도 흥분도가 높게 안 나와서 포기할까 했는데 그래도 꾸준히 시간도 투자하고 조형물도 세우고 하니까 겨우 흥분도 7 넘겼네요.
트랙에 조형물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넓은 공간이 확보되어야 건설이 가능한게 단점이긴 합니다, 주 피라미드를 제외한 나머지 피라미드는 강으로 이어지는 수로도 직접 파주어야 하고요.

다음에도 또 쓸만한 트랙이 지어지면 찾아뵙겠습니다.



이모지를 이용해서 글에 반응해보세요!

댓글



꼬리표를 선택하세요


↑TOP

신고하기 ×

신고 종류
작성자
내용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