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FMaker를 통한 코딩은 한계가 명확하네요
https://telk.kr/tb/free/2594
화물 종류는 유지한 채 그래픽만 바꾸는 것도 안 되는 것 같고
차량 이름도 기본 차량 이름에서 따로 변경하는 것 도 안 되는 것 같고
뭐 저건 제가 아직 하는 법을 발견하지 못한 것일 수 있습니다만
조금 두들겨 보니 생각하는 대로 만들기 어렵다랄까나요
포럼 같은데를 봐도 지원 중단된 프로그램이니 쓰지 말라고 하던데
저도 NML을 익혀서 그쪽으로 갈아타는게 맞는 것 같네요
이모지를 이용해서 글에 반응해보세요!
-
6,392
수용소장형
2024.04.14
78
-
6,390
한건희
2024.04.13
416
-
6,389
륭재
2024.04.13
62
-
6,388
한건희
2024.04.11
134
-
6,383
한건희
2024.04.10
130
-
4,738
한건희
2024.04.09
161
-
4,737
한건희
2024.04.08
108
-
4,735
airbon29
2024.04.03
368
-
4,734
airbon29
2024.04.03
194
-
4,733
ܕܣܢܥܗܝܘܙ ܟܘ
2024.04.03
136
-
4,731
문보명
2024.04.02
355
-
4,730
한건희
2024.04.01
74
-
4,727
기차사랑
2024.03.25
353
-
4,712
KIPPIE
2024.03.14
1,179
-
4,710
한국기차사랑
2024.03.10
646
-
4,708
한건희
2024.03.05
6
-
4,707
ㅇㅇ
2024.03.04
2,273
-
4,706
ܕܣܢܥܗܝܘܙ ܟܘ
2024.03.01
10,696
-
4,693
Mey Trap
2024.01.24
1,018
-
4,692
문보명
2024.01.23
1,78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