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FMaker를 통한 코딩은 한계가 명확하네요
https://telk.kr/tb/free/2594
화물 종류는 유지한 채 그래픽만 바꾸는 것도 안 되는 것 같고
차량 이름도 기본 차량 이름에서 따로 변경하는 것 도 안 되는 것 같고
뭐 저건 제가 아직 하는 법을 발견하지 못한 것일 수 있습니다만
조금 두들겨 보니 생각하는 대로 만들기 어렵다랄까나요
포럼 같은데를 봐도 지원 중단된 프로그램이니 쓰지 말라고 하던데
저도 NML을 익혀서 그쪽으로 갈아타는게 맞는 것 같네요
이모지를 이용해서 글에 반응해보세요!
-
6,386
2024.04.11
320
-
4,728
2024.03.29
409
-
4,711
2024.03.11
9,613
-
4,703
2024.02.25
4,223
-
4,698
2024.02.05
2,781
-
4,694
2024.01.30
9,363
-
4,679
2023.12.31
4,454
-
4,663
2023.12.09
7,470
-
4,657
2023.11.27
5,033
-
4,639
2023.09.24
5,271
-
4,636
2023.09.21
8,447
-
4,631
2023.09.05
13,514
-
4,630
2023.09.04
9,385
-
4,616
2023.08.03
77,280
-
4,603
2023.07.12
8,632
-
4,602
2023.07.09
6,970
-
4,590
2023.06.19
5,320
-
4,586
2023.06.12
22,701
-
4,585
2023.06.11
7,651
-
4,577
2023.05.20
15,27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