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FMaker를 통한 코딩은 한계가 명확하네요
https://telk.kr/tb/free/2594
화물 종류는 유지한 채 그래픽만 바꾸는 것도 안 되는 것 같고
차량 이름도 기본 차량 이름에서 따로 변경하는 것 도 안 되는 것 같고
뭐 저건 제가 아직 하는 법을 발견하지 못한 것일 수 있습니다만
조금 두들겨 보니 생각하는 대로 만들기 어렵다랄까나요
포럼 같은데를 봐도 지원 중단된 프로그램이니 쓰지 말라고 하던데
저도 NML을 익혀서 그쪽으로 갈아타는게 맞는 것 같네요
이모지를 이용해서 글에 반응해보세요!
-
4,578
2023.05.30
13,601
-
2,493
2020.11.02
150,627
-
6,392
수용소장형
2024.04.14
77
-
6,391
2024.04.13
108
-
6,390
한건희
2024.04.13
358
-
6,389
륭재
2024.04.13
62
-
6,388
한건희
2024.04.11
131
-
6,386
2024.04.11
138
-
6,383
한건희
2024.04.10
107
-
4,738
한건희
2024.04.09
160
-
4,737
한건희
2024.04.08
107
-
4,735
airbon29
2024.04.03
361
-
4,734
airbon29
2024.04.03
194
-
4,733
ܕܣܢܥܗܝܘܙ ܟܘ
2024.04.03
136
-
4,732
2024.04.02
275
-
4,731
문보명
2024.04.02
353
-
4,730
한건희
2024.04.01
73
-
4,729
2024.04.01
78
-
4,728
2024.03.29
303
-
4,727
기차사랑
2024.03.25
35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