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FMaker를 통한 코딩은 한계가 명확하네요
https://telk.kr/tb/free/2594
화물 종류는 유지한 채 그래픽만 바꾸는 것도 안 되는 것 같고
차량 이름도 기본 차량 이름에서 따로 변경하는 것 도 안 되는 것 같고
뭐 저건 제가 아직 하는 법을 발견하지 못한 것일 수 있습니다만
조금 두들겨 보니 생각하는 대로 만들기 어렵다랄까나요
포럼 같은데를 봐도 지원 중단된 프로그램이니 쓰지 말라고 하던데
저도 NML을 익혀서 그쪽으로 갈아타는게 맞는 것 같네요
이모지를 이용해서 글에 반응해보세요!
-
2,493
2020.11.02
147,805
-
4,578
2023.05.30
11,758
-
1,948
2021.06.25
18,408
-
1,911
2021.06.25
11,637
-
1,939
2005.11.04
19,030
-
1,947
2005.12.26
10,755
-
1,946
2021.06.25
28,252
-
1,945
2006.04.22
11,945
-
1,843
2006.11.04
15,416
-
1,842
2006.11.04
11,074
-
2,022
2006.11.04
18,111
-
1,841
2006.11.04
13,895
-
1,840
2021.02.14
18,820
-
1,839
2006.11.04
16,591
-
2,020
2006.11.04
13,218
-
1,838
2006.11.04
9,126
-
2,018
2006.11.04
13,691
-
1,837
2006.11.04
7,766
-
1,836
2006.11.04
8,978
-
1,835
2006.11.04
8,0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