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RCT2 0.3.3 릴리즈 변경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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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3 (2021-03-13)

  • 기능 추가: [#6677] macOS 빌드에 Discord RPC 추가
  • 기능 추가: [#6844] 트랙 디자이너에서 풍경 오브젝트와 보도를 추가할 수 있도록 개선
  • 기능 추가: [#7059] 고스트 트레인에 절벽 문 추가
  • 기능 추가: [#11859] 에어 파워드 버티컬 코스터와 역방향 자유낙하 코스터에 탑승 사진 섹션 추가
  • 기능 추가: [#12307] innoextract를 통해 GOG 인스톨러에서 파일 추출을 허용 (리눅스 유저 전용)
  • 기능 추가: [#13057] GameAction 플래그를 플러그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 기능 추가: [#13078] [플러그인] 색상 선택 위젯
  • 기능 추가: [#13376] 특정 탭에서 사용자 창 열기
  • 기능 추가: [#13384] [플러그인] 모든 TileElement 데이터 표시
  • 기능 추가: [#13398] 트랙 디자이너에서 일시정지 버튼 추가
  • 기능 추가: [#13436] macOS: Big Sur 스타일에 맞는 새 아이콘 사용
  • 기능 추가: [#13495] [플러그인] 공원 가치, 손님 수, 회사 가치 속성 추가
  • 기능 추가: [#13509] [플러그인] OpenRCT2 문자열 프레임워크를 사용해서 문자열 포맷팅 지원
  • 기능 추가: [#13512] [플러그인] 리스트 뷰에서 아이템 구분자 추가
  • 기능 추가: [#13583] [플러그인] 설정의 plugin 섹션에 allowed_hosts 추가
  • 기능 추가: [#13593] [플러그인] 놀이기구 차량의 위치를 읽고 변경할 수 있는 기능 추가
  • 기능 추가: [#13613] 모노레일 코스터 추가 (Rocky Mountain Construction Raptor).
  • 기능 추가: [#13614] RCT1 스타일의 지표면 추가
  • 기능 추가: [#13675] [플러그인] context.setInterval 및 context.setTimeout 추가.
  • 기능 추가: [#13848] 서로 다른 입력 장치로부터 여러 개의 단축키를 할당할 수 있도록 단축키 엔진 변경
  • 기능 추가: [#13927] [플러그인] 텍스트 박스 위젯에 isVisible 추가
  • 기능 추가: [#13965] 놀이기구 건설 단축키가 보도에도 적용되도록 수정
  • 기능 추가: [#13969] [플러그인] 타이틀 시퀀스 편집 API 추가
  • 기능 추가: [#14002] [플러그인] 리스닝할 바인딩 IP를 확인할 때 allowed_hosts 이용
  • 기능 추가: [#14059] [플러그인] 사용자 도구에 선택적 필터 추가
  • 기능 추가: [#14142] [플러그인] 투명 배경 스크린 샷을 찍기 위한 설정 추가
  • 기능 추가: [#14171] [플러그인] 네트워크 트래픽 통계를 가져오기 위한 API 추가
  • 기능 추가: [#14171] [플러그인] 커스텀 위젯을 만들기 위한 API 추가
  • 기능 추가: [#14171] [플러그인] 커스텀 위젯에서 그래픽을 그리기 위한 API 추가
  • 기능 추가: [#14171] [플러그인] +/- 버튼에 클릭 이벤트를 추가하고 계속 누르고 있을 수 있도록 허용
  • 기능 추가: [#14252] [플러그인] 차량 중력을 위한 API 추가
  • 변경: [#13346] [플러그인] FootpathScenery 를 FootpathAddition 로 오타 수정
  • 변경: [#13857] 회전 변환 토글 트랙 요소의 번호를 256번으로 변경 (주; 부스터에서 분리)
  • 수정: [#4605, #11912] 오브젝트 선택 메뉴에서 선택한 물 팔레트가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던 점
  • 수정: [#7772] 치트를 사용한 차량이 remove_unused_objects를 사용할 때 차량 객체를 사용 중으로 제대로 처리하지 않아서 실수로 제거될 수 있던 점
  • 수정: [#9631, #10716] 한 화면에 32개 이상의 팻말이 있으면 그래픽 깨짐 현상이 발생하던 점
  • 수정: [#11438] 맵 크기를 줄일 때 발생하던 멈춤 현상
  • 수정: [#11484] 콘솔 출력문이 줄 끝남 이후 열 0에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점
  • 수정: [#12895] 정비기술자가 이미 수리가 끝난 놀이기구를 수리하기 위해 호출되던 점
  • 수정: [#13048] 키보드 음소거 버튼이 C로 해석되던 점
  • 수정: [#13102] 높이 차트에서 생기던 언더플로우 (놀이기구 통계 탭)
  • 수정: [#13234] 모든 손님 제거 치트 사용 이후 차량 무게가 이상해지던 점
  • 수정: [#13236] 연구에서 새 차량 타입을 신규 차량 타입으로 소개
  • 수정: [#13257] 최소 목표 길이에 딱 맞는 놀이기구가 카운트되지 않던 점
  • 수정: [#13334] CustomTabDesc에서 변수가 초기화되지 않는 점.
  • 수정: [#13342] WindowDesc 인터페이스에서 tabChange 를 onTabChange 로 변경
  • 수정: [#13427] 새로 만든 고 카트가 “레이스 우승: <빈칸>”을 띄우던 점.
  • 수정: [#13431] [플러그인] UI가 비활성화된 위젯이 계속 상호작용할 수 있던 점
  • 수정: [#13454] 유저 이름에 논 아스키 문자가 포함되어 있으면 Windows에서 플러그인이 불러와지지 않던 점
  • 수정: [#13466] “5대 롤러코스터 완성”의 흥미도가 공원 창에서 깨져보이던 점
  • 수정: [#13469] context.subscript에서 플러그인이 예외를 던짐
  • 수정: [#13477] 플러그인 위젯 툴팁이 작동하지 않던 점
  • 수정: [#13489] 정비기술자가 고장난 놀이기구를 계속 점검하려 들던 점
  • 수정: [#13510] [플러그인] 목록 보기 스크롤이 아이템이 설정되면 초기화되던 점
  • 수정: [#13574] JSON 오브젝트에 `originalId`가 없으면 생기던 충돌 현상
  • 수정: [#13832] 멀티플레이에서 놀이기구를 열고 닫는 행동이 마지막 행동으로 표시되지 않던 점
  • 수정: [#13937] 같은 놀이기구에서 두 개의 입구/출구가 서로 겹쳐있을 때 길 찾기 알고리즘이 혼란스러워지던 점
  • 수정: [#13961] 확대 상태에서 나선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는 손님 애니메이션이 빠져있던 점
  • 수정: [#14012] '5대 롤러코스터 완성' 목표가 시나리오 선택기에서 잘못 표시되던 점
  • 수정: [#14095] 바퀴 수의 [-][+] 버튼을 꾹 누르고 있어도 숫자가 늘어나거나 줄어들지 않던 점
  • 수정: [#14225] "조기 클리어 활성화"를 켰을 때 발생하던 비동기화 (주; 이제 조기 클리어는 멀티에선 사용 불가능)
  • 수정: [#14247] RCT1의 시나리오에서 너무 많은 직원을 고용할 수 있던 점
  • 개선: [#6022] 트랙 디자이너에서 128개의 놀이기구 오브젝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
  • 개선: [#12917] 한 칸 너비의 보도의 전체 너비에 걸쳐 손님들이 더 넓게 펼쳐 움직이도록 손님들의 움직임 변경
  • 개선: [#13386] 언어 파일이 없으면 이제 GUI 오류 메시지가 표시됨
  • 개선: [#14193] [플러그인] TileElement 유니온 타입을 추가하고 BaseTileElement 대신 Tile 인터페이스에서 사용
  • 개선: [#14193] [플러그인] 각 TileElement에 exact 타입 필드를 추가하고 WidgetBase에 타입 필드 추가
  • 개선: [#14193] [플러그인] openrct2.d.ts에서 홑따옴표를 쌍따옴표로 변경
  • 제거: [#13423] 손님 폭발 치트 (플러그인으로 대체됨)
  • 제거: [#14186] 네트워크 트래픽 창 (플러그인으로 대체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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