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번역한 내용입니다.
이것과 별도로, OpenTTD가 (한국 시각으로) 4월 2일 경에 Steam에서 공개되는 것과 관련하여 Steam 상점 페이지의 소개 문구가 생겼습니다. 이 부분을 오늘 한국어로 모두 번역해두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1.11 릴리스 시리즈의 첫 번째 릴리스 후보를 공개합니다!
지난 2주 동안 우리는 1.11 시리즈에 필요한 몇 가지 기능을 추가하고 많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래는 언급할만한 몇 가지 항목입니다:
- 이제 많은 건설 창에 목록을 필터링하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많은 NewGRF를 불러온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이제 화면 재생률을 선택하고 게임 옵션에서 하드웨어 가속을 활성화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NewGRF 스캐너 및 세계 생성은 이제 훨씬 더 매끄러워졌고 GUI가 작업 도중 더 돌아가게 됩니다.- 18개 이상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하루에 1개 이상입니다!
이 릴리스 후보를 통해 우리는 더 이상 1.11에 새로운 기능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며 다음 2주 동안 버그 수정과 1.11이 가능한 한 안정적인지 확인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이 릴리스 후보에서 버그를 발견하면 실제 릴리스 전에 해결할 수 있도록 저희에게 보고 해주십시오.
OpenTTD는 지난 4주 동안 매우 바빴습니다.
GitHub Pulse Insight의 말로 표현하면(작성 당시 기준) :
24명의 작성자가 253개의 커밋을 마스터로 푸시했습니다. 마스터에서 253개의 파일이 변경되었으며 26,262개의 추가 및 6,060개의 삭제가 있었습니다.
113개의 Pull Request를 병합하고 69개의 버그를 닫았습니다.
기여해 주신 모든 분들, 문제를 보고 해 주신 분들과 문제를 해결해 주신 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이처럼 오래된 게임에 여전히 관심이 있다는 것은 우리에게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
이제 2주 남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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