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TTD 1.11.1 변경 기록

https://telk.kr/tb/free/2646
1.11.1 (2021-04-18)

  • 기능 추가: 수직 동기화 켜기/끄기 기능 (#8997)
  • 기능 추가: 게임 설정 창에서 음량을 조절할 수 있게 되었고, 더 나은 기본값을 사용 (#8943)
  • 추가: 오브젝트와 역 검색창에 포커스를 두는 단축키(F) 추가 (#8908)
  • 추가: 루마니아어의 복수 처리 방식 개선 (#8936)
  • 변경: 2·4배 크기 GUI를 사용하고 있을 때 일부 창의 여백이 늘어나보이는 현상 해결 (#9041, #9042, #9044, #9050)
  • 변경: [Win32] 최초 언어 선택시 유저 UI 언어 설정 사용 (#8974)
  • 변경: 효과음 음량을 더 직관적으로 (#8945, #8950)
  • 변경: 오브젝트 & 기차 역 창의 여백 개선 (#8929)
  • 수정 #6322: [Script] 스크립트가 메모리를 너무 많이 할당하면 생기는 충돌이 일어나는 대신 이제 스크립트가 강제 종료됨 (#9047)
  • 수정 #7513: [Script] 비정상적인 행동을 하는 스크립트의 가비지 콜렉션에서 발생하는 충돌 현상 (#9040)
  • 수정 #9028: [OpenGL] 확대 수준을 조절할 때 발생하는 충돌 현상 (#9032)
  • 수정 #8874: NewGRF 재검색을 여러 번 요청했을 때 경고 출력 (#9022)
  • 수정: 게임 스크립트가 해금된 차량을 가진 선로를 해금할 때 발생하던 비동기화 (#9021)
  • 수정 #9015: [Win32] 콘솔에서 "pwd" 명령을 실행할 때 발생하던 충돌 현상 (#9016)
  • 수정 #9008: 커맨드 라인에서 시작 연도를 지정할 때(-t 옵션) 연도 유효성 확인 (#9014)
  • 수정 #8878: [Network] 느린 DNS 쿼리가 서버와 접속이 끊어진 클라이언트를 차단하는 현상 (#9013)
  • 수정: 충돌을 피하기 위해 OpenGL 비디오 드라이버의 유효성 확인 개선 (#9007)
  • 수정: 큰 글씨 크기를 사용할 때 크레딧이 너무 느리게 흘러가는 문제 (#8994)
  • 수정 #8977: 최대 스프라이트 해상도를 대체할 때 발생하던 충돌 현상 (#8993)
  • 수정 #8956: 산업 시설 재해 뉴스 메시지가 잘못된 위치에 표시되던 현상 (#8992)
  • 수정: [Win32] 특정 폭을 가진 글씨 글리프의 렌더링이 깨지던 현상 (#8990)
  • 수정 #8930: [Win32] IME를 사용하는 환경에서 글자가 두 번 중복해서 입력되던 현상 (#8976)
  • 수정: [Network] 접속자 목록에서 나간 플레이어가 잠재적으로 남아있을 수 있는 현상 (#8959)
  • 수정: 측정 툴팁을 드래그할 때 발생하던 그래픽 문제 (#8951)
  • 수정: [Fluidsynth] 사용 가능할 경우 제공된 기본 사운드 폰트 사용 (#8948, #8953)
  • 수정 #8935: [macOS] 저장할 때 발생하던 충돌 현상 (#8944)
  • 수정 #8922: 경로가 공유된 차량을 열어놓고 그 경로를 공유한 차량을 판매할 때 발생하던 충돌 현상 (#8926)
  • 수정: armhf 환경에서 컴파일 (라즈베리 파이) (#8924)

이모지를 이용해서 글에 반응해보세요!

댓글



꼬리표를 선택하세요


↑TOP

신고하기 ×

신고 종류
작성자
내용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