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TTD JGRPP 0.41.2 변경 기록
https://telk.kr/tb/free/2676
- 멀티플레이 서버에서 접속 속도보다 저장 속도가 빠를 때 손상된 데이터 스트림을 보내던 현상 수정
- 경로 단계 UI 스프라이트가 NewGRF에 의해 의도치 않게 덮어씌워지면서 발생하던 충돌 현상 수정
- 현재 출구가 막혀있을 때 드라이브스루 차량기지 사이를 이동할 수 있도록 허용
- 기관차 종류에 따른 경로 제한 조건 추가
- 성능:
- 하위 그룹을 깊게 만들 때 발생하던 성능 문제 수정
- 크고 복잡한 그래픽 체인을 사용하는 NewGRF를 사용할 때 성능 저하 개선
-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차량을 업데이트하는 소요를 줄여서 성능 개선
- "차량 이미지 업데이트 비활성화" 설정 제거
- NewGRF 디버그 창에 (차량을 위한) 기능 추가
- 게임 세이브 저장의 잘못된 로그 수정
- 네트워크 활동 로그 개선
- CMake 3.11 또는 그 이전을 사용하여 컴파일할 때 발생하던 멀티플레이 버전 불일치 수정
- 일부 플랫폼에서 발생하던 컴파일 문제 수정
- 기본 베이스 커밋을 8fa53f543a5929bdbb12c8776ae9577594f9eba7 로 그대로 두고, 일부 커밋은 5c01f9ea525616b432968df845a90da1d888631f 까지 가져옴.
이모지를 이용해서 글에 반응해보세요!
-
2,778
2021.10.30
12,926
-
2,710
2021.07.09
26,125
-
4,546
2023.03.20
36,794
-
4,477
2022.10.06
54,987
-
2,761
2021.10.05
8,395
-
2,536
2021.03.03
12,122
-
881
2019.10.21
21,590
-
6,386
2024.04.11
316
-
4,728
2024.03.29
407
-
4,711
2024.03.11
9,600
-
4,703
2024.02.25
4,222
-
4,698
2024.02.05
2,774
-
4,694
2024.01.30
9,359
-
4,679
2023.12.31
4,450
-
4,663
2023.12.09
7,370
-
4,657
2023.11.27
5,032
-
4,639
2023.09.24
5,247
-
4,636
2023.09.21
8,304
-
4,631
2023.09.05
13,169
-
4,630
2023.09.04
9,26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