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TTD JGRPP 0.41.2 변경 기록
https://telk.kr/tb/free/2676
- 멀티플레이 서버에서 접속 속도보다 저장 속도가 빠를 때 손상된 데이터 스트림을 보내던 현상 수정
- 경로 단계 UI 스프라이트가 NewGRF에 의해 의도치 않게 덮어씌워지면서 발생하던 충돌 현상 수정
- 현재 출구가 막혀있을 때 드라이브스루 차량기지 사이를 이동할 수 있도록 허용
- 기관차 종류에 따른 경로 제한 조건 추가
- 성능:
- 하위 그룹을 깊게 만들 때 발생하던 성능 문제 수정
- 크고 복잡한 그래픽 체인을 사용하는 NewGRF를 사용할 때 성능 저하 개선
-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차량을 업데이트하는 소요를 줄여서 성능 개선
- "차량 이미지 업데이트 비활성화" 설정 제거
- NewGRF 디버그 창에 (차량을 위한) 기능 추가
- 게임 세이브 저장의 잘못된 로그 수정
- 네트워크 활동 로그 개선
- CMake 3.11 또는 그 이전을 사용하여 컴파일할 때 발생하던 멀티플레이 버전 불일치 수정
- 일부 플랫폼에서 발생하던 컴파일 문제 수정
- 기본 베이스 커밋을 8fa53f543a5929bdbb12c8776ae9577594f9eba7 로 그대로 두고, 일부 커밋은 5c01f9ea525616b432968df845a90da1d888631f 까지 가져옴.
이모지를 이용해서 글에 반응해보세요!
-
4,616
2023.08.03
75,234
-
4,477
2022.10.06
55,462
-
2,850
2022.01.29
51,166
-
583
2021.06.25
43,401
-
63
2020.07.21
42,625
-
898
2019.08.24
41,449
-
4,546
2023.03.20
36,801
-
24
2020.03.12
34,254
-
4,535
2023.02.24
28,750
-
2,854
2022.02.02
28,736
-
2,676
2021.05.22
28,438
-
4,538
2023.02.28
27,727
-
1,034
2019.12.14
27,686
-
2,710
2021.07.09
26,129
-
2,861
2022.02.09
25,536
-
4,547
2023.03.25
24,900
-
2,833
2022.01.10
24,821
-
4,586
2023.06.12
22,383
-
1,094
2020.01.11
21,608
-
881
2019.10.21
21,5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