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TTD JGRPP 0.41.2 변경 기록
https://telk.kr/tb/free/2676
- 멀티플레이 서버에서 접속 속도보다 저장 속도가 빠를 때 손상된 데이터 스트림을 보내던 현상 수정
- 경로 단계 UI 스프라이트가 NewGRF에 의해 의도치 않게 덮어씌워지면서 발생하던 충돌 현상 수정
- 현재 출구가 막혀있을 때 드라이브스루 차량기지 사이를 이동할 수 있도록 허용
- 기관차 종류에 따른 경로 제한 조건 추가
- 성능:
- 하위 그룹을 깊게 만들 때 발생하던 성능 문제 수정
- 크고 복잡한 그래픽 체인을 사용하는 NewGRF를 사용할 때 성능 저하 개선
-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차량을 업데이트하는 소요를 줄여서 성능 개선
- "차량 이미지 업데이트 비활성화" 설정 제거
- NewGRF 디버그 창에 (차량을 위한) 기능 추가
- 게임 세이브 저장의 잘못된 로그 수정
- 네트워크 활동 로그 개선
- CMake 3.11 또는 그 이전을 사용하여 컴파일할 때 발생하던 멀티플레이 버전 불일치 수정
- 일부 플랫폼에서 발생하던 컴파일 문제 수정
- 기본 베이스 커밋을 8fa53f543a5929bdbb12c8776ae9577594f9eba7 로 그대로 두고, 일부 커밋은 5c01f9ea525616b432968df845a90da1d888631f 까지 가져옴.
이모지를 이용해서 글에 반응해보세요!
-
4,732
2024.04.02
488
-
4,696
2024.02.11
6,548
-
4,628
2023.09.12
5,218
-
4,598
2023.07.01
2,653
-
4,541
2023.03.02
11,303
-
4,527
2023.02.04
21,332
-
2,909
2022.06.01
12,726
-
2,890
2022.04.04
9,336
-
2,852
2022.02.03
24,041
-
2,689
2021.06.03
42,677
-
2,637
2021.04.27
24,014
-
2,621
2021.04.06
42,092
-
2,612
2021.04.01
97,781
-
1,014
2021.04.27
86,860
-
994
2019.11.16
47,033
-
578
2019.10.02
28,304
-
663
2019.09.15
16,684
-
569
2019.05.18
24,853
-
31
2019.01.31
31,534
-
641
2018.08.14
17,9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