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TTD JGRPP 0.41.2 변경 기록
https://telk.kr/tb/free/2676
- 멀티플레이 서버에서 접속 속도보다 저장 속도가 빠를 때 손상된 데이터 스트림을 보내던 현상 수정
- 경로 단계 UI 스프라이트가 NewGRF에 의해 의도치 않게 덮어씌워지면서 발생하던 충돌 현상 수정
- 현재 출구가 막혀있을 때 드라이브스루 차량기지 사이를 이동할 수 있도록 허용
- 기관차 종류에 따른 경로 제한 조건 추가
- 성능:
- 하위 그룹을 깊게 만들 때 발생하던 성능 문제 수정
- 크고 복잡한 그래픽 체인을 사용하는 NewGRF를 사용할 때 성능 저하 개선
-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차량을 업데이트하는 소요를 줄여서 성능 개선
- "차량 이미지 업데이트 비활성화" 설정 제거
- NewGRF 디버그 창에 (차량을 위한) 기능 추가
- 게임 세이브 저장의 잘못된 로그 수정
- 네트워크 활동 로그 개선
- CMake 3.11 또는 그 이전을 사용하여 컴파일할 때 발생하던 멀티플레이 버전 불일치 수정
- 일부 플랫폼에서 발생하던 컴파일 문제 수정
- 기본 베이스 커밋을 8fa53f543a5929bdbb12c8776ae9577594f9eba7 로 그대로 두고, 일부 커밋은 5c01f9ea525616b432968df845a90da1d888631f 까지 가져옴.
이모지를 이용해서 글에 반응해보세요!
-
4,578
2023.05.30
13,612
-
2,493
2020.11.02
150,694
-
2,606
DoubleH
2021.03.19
8,700
-
2,547
2021.02.22
8,425
-
386
YJSoft
2018.03.16
6,647
-
2,745
2021.09.15
7,356
-
2,632
pukeine
2021.04.09
4,771
-
2,609
2021.03.29
10,833
-
2,555
2021.02.03
8,106
-
2,726
2021.08.05
11,538
-
2,722
2021.07.25
17,340
-
2,676
2021.05.22
28,316
-
2,607
2021.03.20
59,455
-
2,546
쿠앙쿠앙
2021.01.08
15,285
-
143
2020.04.01
26,661
-
406
soul
2020.03.05
19,759
-
583
2021.06.25
43,229
-
334
2019.04.01
8,763
-
43
2019.02.03
11,816
-
31
2019.01.31
31,4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