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l 코딩 또 질문드립니다;;

https://telk.kr/tb/free/2697
어제인가 질문드렸던 사람입니다. 덕분에 코딩을 끝내고 게임에 임시 적용해보았습니다.

근데 또 문제가 생겼습니다. 구매 페이지는 잘 나오는데, 차고지에서 꺼내고보니 기본 차량이 나오네요. NML 튜토리얼이나 한열셋 한버셋 코드를 봐도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어디에서 문제가 되는지 혹시 알 수 있을까요? 차량은 전차입니다.


시험적용한 스프라이트


문제의 사진. 구매페이지에서는 잘 나오는데 차고지와 밖에서는 기본 차량으로 나옴.
// Graphics template tmpl_tram (x, y) { [ x, y, 7, 21, 0, 0] [ x+20, y, 21, 16, 0, 0] [ x+55, y, 31, 11, 0, 0] [ x+100, y, 21, 16, 0, 0] } template tmpl_tram_purchase (x, y) { [ x, y, 60, 11, 0, 0] } //Graphics Definition spriteset (seoul_381, "./my_newgrf/gfx/seoul_381.png") { tmpl_tram (70, 0) } spriteset (seoul_381_purchase, "./my_newgrf/gfx/seoul_381.png") { tmpl_tram_purchase (0, 0) } // Item item(FEAT_ROADVEHS, seoul_381) { property { // common properties name :string(STR_NAME_SEOUL_381); climates_available :ALL_CLIMATES; introduction_date :date(1930,01,01); sprite_id :SPRITE_ID_NEW_ROADVEH; //use custom sprites // Spec power :120 hp; speed :48 km/h; weight :18 ton; length :8; // model model_life :VEHICLE_NEVER_EXPIRES; vehicle_life :30; retire_early :0; reliability_decay :0; // cargo cargo_capacity :100; refittable_cargo_classes :NO_CARGO_CLASS; non_refittable_cargo_classes :NO_CARGO_CLASS; cargo_allow_refit :[PASS]; cargo_disallow_refit :[]; loading_speed :25; // Costs cost_factor :10; refit_cost :0; running_cost_base :RUNNING_COST_ROADVEH; running_cost_factor :90; // Flags misc_flags :bitmask(ROADVEH_FLAG_TRAM); //make this a tram sound_effect :SOUND_BUS_START_PULL_AWAY; } graphics { default :seoul_381; purchase :seoul_381_purchase; } }
작성한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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