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TTD 12.0-beta2가 공개되었습니다.
OpenTTD 12.0-beta1이 공개되었습니다.
1.11.2 버전 다음은 1.12.0이 될 것으로 예상했으나, 버전 명명 방식이 이번부터 변경되면서 12.0 버전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꿈을 꾸고 있는 건가요? 아니요, 아닙니다!
오늘 저는 12.X 릴리스 시리즈의 첫 번째 베타 버전을 출시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Steam에 출시된 지 6개월도 되지 않아 커뮤니티에서 여러 개선 사항에 대한 훌륭한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많은 플레이어로부터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얘기를 들은 것입니다.
따라서 12.0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함께 플레이하는 것은, 서버를 시작해서 "공개" 또는 "초대 전용"으로 표시하고, 새로 도입된 초대 코드를 친구와 공유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사람들은 그렇게 여러분의 서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측에서 설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포트 포워딩도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기대하시는 것과는 다르게 Steam과의 통합이 추가되지는 않았습니다. GPL 라이선스 게임으로써 Steam과의 통합을 이루려면 아직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방식이 차선책이라는 데 동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뛰어난 새 기능 외에 우리가 도입한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누가 어떤 회사에 있는지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플레이어" 창
- 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NewGRF의 최대 수가 255개로 늘어남
- 이제 공식 Windows 빌드가 서명됨
- 기본 차량은 이제 거의 모든 산업 NewGRF와 호환됨
- 보조금 기간을 최대 5000년까지 설정 가능
- Ctrl키를 눌러서 시나리오 에디터에서 대각선 강 건설 가능
- (50개 이상의) 많은 버그 수정, 조정, 변경 및 기타 추가 사항.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자세한 내용은 변경 기록을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눈에 띄지 않는 훨씬 더 많은 변화가 있었고, 이는 대부분 Rubidium 유저가 바쁘게 우리의 코드를 조금 더 현대적인 C++로 작업하는 과정이었습니다. 이로써 향후 많은 작업이 더 쉬워지게 되고, 새로운 개발자에게 코드가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되기를 바랍니다!
일반적인 타이틀 게임 경연은 포럼에서 곧 발표될 것이고, 이번 버전에서 준비해야 할 테마는 '겨울'입니다.
왜 버전 이름이 12.0이냐고요? 우리는 2.0 버전이 언제 나오냐는 소리에 대해 토론하는 것에 지쳤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 1.11.1 다음에 12.0를 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이건 만우절 농담이 아니라는 걸 확실히 해두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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