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TTD 12.0-RC1 변경 기록

https://telk.kr/tb/free/2749
12.0-RC1 (2021-09-25)

  • 기능: 차량(목록) 창에 차량이 경로를 잃었는지 여부를 표시하는 아이콘/텍스트 표시 (#9543)
  • 기능: [MacOS] 맥북 프로 터치 바에 선택한 도구 모음 버튼 추가 (#9511)
  • 기능: 차량 경로 공유 창에서 경로 창을 여는 버튼 추가 (#9325)
  • 기능: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경로를 공유하는 차량 목록을 클릭하면 경로 창이 열림 (#9325)
  • 기능: 타이틀 화면이 이제 여러 지점을 보여줌 (#8980)
  • 기능: 일반 폐색 신호기를 기본적으로 GUI에서 숨김 (#8688)
  • 추가: [스크립트] GameScript가 중립 오브젝트를 만들 수 있도록 허용 (#9568)
  • 추가: [네트워크] 관리자 포트를 통한 채팅 메시지 전송 허용 (#9563)
  • 추가: [AI/GS] 누락된 물 관련 기능 및 오브젝트 (#8390)
  • 수정: 산업 시설 건설 방식을 변경할 때 산업 시설 건설 창이 업데이트되지 않던 점 (#9572)
  • 수정 #9562: [NewGRF] Action2의 결과가 0으로 잘못 나올 경우를 처리 (#9564)
  • 수정: 시나리오 편집기에서 물을 배치할 때 나오던 잘못된 오류 메시지 (#9560)
  • 수정 #9484: 맵 설정시 로케일 통화 설정 업데이트 (#9559)
  • 수정: 열차가 완전히 차량기지 안에 있을 때 기차가 회차하는 것을 방지 (#9557)
  • 수정: [네트워크] 회사 메뉴 아래에 '관전' 메뉴를 다시 추가 (#9556)
  • 수정 #9463: [Win32] XAudio2 충돌 문제 해결 (#9549)
  • 수정 #8603: 오브젝트 GUI를 열 때 검색 텍스트 필터에 자동으로 포커스를 두지 않음 (#9547)
  • 수정 #9241: 숲 나무 브러시 도구가 열대 우림 지형을 만들지 않던 현상 (#9542)
  • 수정: [네트워크] 네트워크 코드에서 발생하던 여러 충돌 (#9534, #9456)
  • 수정 #9527: 지도 가장자리에 여러 타일을 차지하는 오브젝트를 배치하려고 할 때 발생하던 충돌 현상 (#9529)
  • 수정: [네트워크] SendCmdNames가 패킷당 하나의 이름만 보내던 현상 (#9528)
  • 수정 #9407: 역 근처에 마을을 만들 때 생기던 비동기화 (#9526)
  • 수정 #9521: 같은 이름으로 묶인 여러 개의 항구 중 하나를 막 제거했을 때 그곳에서 적재하는 현상 (#9524)
  • 수정: 선박이 길을 찾을 때 (아무것도 없는 경우에도) 항구 타일을 항상 피하려고 하는 현상 (#9522).
  • 수정: [네트워크] 설정 파일에서 server_advertise를 server_game_type으로 변환(#9515)
  • 수정 #9490: [네트워크] 전체 서버를 검색할 수 없던 현상 (#9508)
  • 수정: [네트워크] 오래된 서버에서 GameScript " (v0)"를 표시하지 않음 (#9507)
  • 수정: [네트워크] 서버 목록에서 오류 팝업 메시지 대신 쿼리 오류 표시(#9506)
  • 수정: [네트워크] 마지막으로 연결된 서버에 더 이상 접속할 수 없을 때 발생하던 충돌 현상 (#9503)
  • 수정 #9501: [네트워크] 둘 이상의 게임 정보 쿼리가 걸려있을 때 발생하던 충돌 (#9502)
  • 수정: 정박소/항구 위에 운하를 건설할 때 잘못된 오류 메시지가 나오던 점 (#9410)
  • 수정: 바다의 오브젝트 위에 운하를 건설하는 비용 감소 (#9410)
  • 변경: [링크 그래프] 차고에 정차한 차량에 의해서만 제공되는 링크 삭제 (#9499)

이모지를 이용해서 글에 반응해보세요!

댓글



꼬리표를 선택하세요


↑TOP

신고하기 ×

신고 종류
작성자
내용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