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TTD 12.0 공개

TELK
공지 > OpenTTD
2021.10.17 19:36:31
https://telk.kr/tb/free/2772
OpenTTD 12.0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버전부터는 버전 명명 방식이 1.xx.xx에서 xx.x 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0.0이 언제 나오냐고 많이 물어봐서 인 것 같기도 합니다 😅)
아래의 문서는 공식 홈페이지의 포스트를 번역한 것입니다.



드디어 때가 왔습니다. 12.0이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12.0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을 가능한 한 쉽게 만들기 위한 멀티플레이 업데이트입니다. 포트 포워딩이나 기타 다른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서버를 열고 친구에게 참가하라고 하면 됩니다. 나머지는 저희가 처리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새 멀티플레이 경험 글을 읽어보세요.

게다가 이번 주요 업데이트인 12.0에서는, 다른 멋진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 길을 잃은 차량에 아이콘/테스트를 표시
  • 타이틀 스크린 배경이 이제 움직입니다
  • 기본적으로 신호기 설치 GUI에서 일반 폐색 신호기를 감춤 (설정에서 다시 켤 수 있습니다)
  • NewGRF 최대 개수를 255개로 증가
  • 몇 가지 더, 항상 그렇듯이 이번 공개에서는 수많은 버그 수정(85개 이상!)이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우리 번역자분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우리 게임이 29개(!)의 언어로 100% 번역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버전을 즐기시기를 바라며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12.0 (2021-10-17)

  • 추가: [네트워크] 새로고침하는 동안 새로고침 버튼을 누른 상태로 유지 (#9600)
  • 추가: 여러 가지에서 폴더를 검색할 수 있는 콘솔 명령어 추가 (#9583)
  • 수정: 선박이 막다른 길에 다다르면 모든 가능한 뒤쪽 방향을 탐색하려고 시도 (#9610)
  • 수정: 루마니아어 이름이 잘못되어 있는 문제 (#9598)
  • 수정 #9591: 항구 타일에 물 오브젝트를 놓으면 역 항구 타일 업데이트 (#9594)
  • 수정 #9548: [Squirrel] realloc할 때 메모리 제한에 다다를 경우 엔진이 이를 초기화하면서 생기는 충돌 현상 (#9592)
  • 수정 #9588: [Squirrel] 스크립트 등록 중 메모리 제한에 다다르면 이후 스크립트 탐색이 불가능한 현상 (#9589)
  • 수정: 다소 나쁜 경로를 선택해서 선박이 조금 더 목적지를 잘 찾도록 변경 (#9576)
  • 변경: 선박이 항구를 떠날 때 더 나은 경로가 있는 경우 뒤로 돌림 (#9610)
  • 변경: 항구 주변의 모든 칸에 항구를 둘 수 있도록 허용 (#9578)

이모지를 이용해서 글에 반응해보세요!

댓글



꼬리표를 선택하세요


↑TOP

신고하기 ×

신고 종류
작성자
내용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