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TTD JGRPP 0.35.0 변경 기록

OpenTTD JGRPP 0.35.0 변경 기록
공지 > OpenTTD 2020.07.13 01:12

v0.35.0 (2020-07-12)

  • 어느 축 방향이든 64000칸보다 큰 맵에서 일어나던 충돌 현상 수정
  • 발착 전광판에서 경로가 없는 차량을 표시할 때 발생할 수 있었던 충돌 현상 수정
  • 열차를 템플릿으로 교체하는 상황에서 화차 연결을 해제할 때 일어날 수 있었던 충돌 현상 수정
  • 도시 성장 비율 계산이 부정확한 점 수정
  • 날짜 변경 치트를 사용한 뒤에 배차 간격 시간표 시간이 잘못된 점 수정
  • 세이브 게임 버전이 31 미만인 세이브를 불러올 때 날짜 표시가 잘못된 점 수정
  • 차량이 너무 무겁다는 조언 메시지에 대한 뉴스 창 유형과 자동 교체 동작이 잘못되어 있는 점 수정
  • 일반 투명 단축키가 터널 안에 있는 차량에 적용되지 않던 점 수정
  • 8개가 넘는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WINE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던 충돌 현상 수정
  • 최대로 가능한 양의 돈이 오버플로우하면서 잘못 작동하던 점 수정
  • 창을 드래그 할 때 발생할 수 있었던 성능 문제 수정
  • 역 연결해서 짓기 창을 닫을 때 역세권 오버레이가 가끔 사라지지 않던 현상 수정
  • 여러 가지 시간표 분리 및 자동화 개선
  • 여러 대의 차량이 여러 개의 정류장/항만 입구가 있는 역으로 동시에 향하려고 하는 경우 자동차의 경로 찾기 알고리즘을 개선
  • 역 크기에 따른 화물 용량 조절 설정 및 등급 내성 설정 추가
  • 특정 연도 이후 차량 퇴역을 비활성화하는 설정 추가
  • 도로 구조를 변경할 때 자동차가 경로를 다시 찾도록 하는 설정 추가
  • 나무 성장 비율 설정에 "없음" 설정 추가
  • 시간 표시 설정이 이제 세이브 파일에 저장되고, 컴퓨터의 시간을 쓸 것인지 게임 자체의 시간을 쓸 것인지 선택하는 설정 추가
  • 또한 경로 신호기나 경로 탐색 제한시 차량에 마우스를 올리면 차량 목적지를 표시
  • BeeRewardGS를 쓰고 1일 길이 설정이 1보다 큰 경우 남은 목표 시간이 잘못 표시되는 점 수정
  • Mop Generic NRT Vehicles GRF가 멀티플레이에서 비동기화를 일으키지 않도록 변경
  • 기본 베이스 커밋을 eeed3a7613d375f66781f53b42e03729a4ca1c33 에서 00eccbe298ad7f7d656e121ce58c2a6326dabe2f 로 변경

다운로드: https://github.com/JGRennison/OpenTTD-patches/releases

이 게시물이 마음에 드시면 추천을,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비추천을 눌러주세요

추천 추천 비추천 비추천

IP Address : 119.xxx.220.59 / 게시물 신고 / 글쓴이 신고
댓글

목록 보기 정렬 글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