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TTD JGRPP 0.35.0 변경 기록
https://telk.kr/tb/free/510
- 어느 축 방향이든 64000칸보다 큰 맵에서 일어나던 충돌 현상 수정
- 발착 전광판에서 경로가 없는 차량을 표시할 때 발생할 수 있었던 충돌 현상 수정
- 열차를 템플릿으로 교체하는 상황에서 화차 연결을 해제할 때 일어날 수 있었던 충돌 현상 수정
- 도시 성장 비율 계산이 부정확한 점 수정
- 날짜 변경 치트를 사용한 뒤에 배차 간격 시간표 시간이 잘못된 점 수정
- 세이브 게임 버전이 31 미만인 세이브를 불러올 때 날짜 표시가 잘못된 점 수정
- 차량이 너무 무겁다는 조언 메시지에 대한 뉴스 창 유형과 자동 교체 동작이 잘못되어 있는 점 수정
- 일반 투명 단축키가 터널 안에 있는 차량에 적용되지 않던 점 수정
- 8개가 넘는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WINE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던 충돌 현상 수정
- 최대로 가능한 양의 돈이 오버플로우하면서 잘못 작동하던 점 수정
- 창을 드래그 할 때 발생할 수 있었던 성능 문제 수정
- 역 연결해서 짓기 창을 닫을 때 역세권 오버레이가 가끔 사라지지 않던 현상 수정
- 여러 가지 시간표 분리 및 자동화 개선
- 여러 대의 차량이 여러 개의 정류장/항만 입구가 있는 역으로 동시에 향하려고 하는 경우 자동차의 경로 찾기 알고리즘을 개선
- 역 크기에 따른 화물 용량 조절 설정 및 등급 내성 설정 추가
- 특정 연도 이후 차량 퇴역을 비활성화하는 설정 추가
- 도로 구조를 변경할 때 자동차가 경로를 다시 찾도록 하는 설정 추가
- 나무 성장 비율 설정에 "없음" 설정 추가
- 시간 표시 설정이 이제 세이브 파일에 저장되고, 컴퓨터의 시간을 쓸 것인지 게임 자체의 시간을 쓸 것인지 선택하는 설정 추가
- 또한 경로 신호기나 경로 탐색 제한시 차량에 마우스를 올리면 차량 목적지를 표시
- BeeRewardGS를 쓰고 1일 길이 설정이 1보다 큰 경우 남은 목표 시간이 잘못 표시되는 점 수정
- Mop Generic NRT Vehicles GRF가 멀티플레이에서 비동기화를 일으키지 않도록 변경
- 기본 베이스 커밋을 eeed3a7613d375f66781f53b42e03729a4ca1c33 에서 00eccbe298ad7f7d656e121ce58c2a6326dabe2f 로 변경
이모지를 이용해서 글에 반응해보세요!
-
4,732
2024.04.02
321
-
4,696
2024.02.11
6,483
-
4,628
2023.09.12
5,163
-
4,598
2023.07.01
2,630
-
4,541
2023.03.02
11,064
-
4,527
2023.02.04
21,188
-
2,909
2022.06.01
12,626
-
2,890
2022.04.04
9,167
-
2,852
2022.02.03
23,967
-
2,689
2021.06.03
42,434
-
2,637
2021.04.27
23,797
-
2,621
2021.04.06
42,000
-
2,612
2021.04.01
97,683
-
1,014
2021.04.27
86,624
-
994
2019.11.16
46,946
-
578
2019.10.02
28,101
-
663
2019.09.15
16,647
-
569
2019.05.18
24,827
-
31
2019.01.31
31,479
-
641
2018.08.14
17,834
댓글